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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관리 팁과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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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애플극비 2020. 6. 14. 1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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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관리 팁과 요령



현대 세계에서 시간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의 없다.


비효율적일 때, 당신은 본질적으로 시간을 포기하는 것이고, 그것은 이 바쁜 세상에서 살기 힘든 방법이다.


일을 하면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이나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을 얻기가 어렵다.




타이머를 활용한다.


작업에 집중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필요한 시간 동안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1시간의 작업을 완료하려면 타이머를 20분간 설정하고 휴식을 취한 후 끝날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제때에 일을 처리함으로써 당신의 삶을 책임져라.


마감일에 주의하십시오.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의 다른 업무들은 뒷전으로 밀리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무슨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억지로 하게 될 것이다.




스케줄을 짤 때, 방해에 대한 시간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라.


교통이나 전화도 허락하지 않고 약속과 업무를 차례로 잡으면 하루 종일 허사가 될 수 있다.


방해에 대한 계획을 세우면, 당신은 자신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데 문제가 있다면 뒤로 물러서서 작업 흐름을 살펴보십시오.


일이 끝날 때까지 집중할 수 없다면, 왜 그런지 스스로에게 물어 볼 필요가 있다.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무엇이 당신을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하고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먼저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을 처리하십시오.


반드시 중요하지 않은 일은 당신의 하루를 차지할 수 있다.


과제 우선순위 지정은 가장 중요한 업무에서 시간과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가장 중요한 일부터 중요하지 않은 일까지 나열하고 맨 위에서 시작하십시오.




매일 시간을 내어 반성하고 시간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시간은 대개 본질이다.


답변할 시간이 있는 경우에만 이메일과 음성 메일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낮 동안 귀중한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매일 아침 당신이 일어날 때, 당신의 하루를 계획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가져라.


너의 일정을 종이에 적어라.


스케줄은 당신을 덜 스트레스 받게 할 것이다.




일하는 동안 방해받지 않도록 사무실 문을 닫아라.


항상 문을 열어두는 것은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고 당신이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문을 닫는 것만으로도 순식간에 사생활이 보호된다.


사람들은 당신이 혼자 있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바쁠 때,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전화, 문자 메시지 또는 인스턴트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리를 잃고 돌아가는 길을 찾지 못하는 것은 너무 쉽다.


과제를 완료한 후, 당신은 전화를 돌려서 당신의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다.




너의 스케줄을 자주 확인해라.


당신은 당신의 스케줄에서 이동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아이템이 보입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동료, 친구 또는 친척)이 더 잘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는가? 태스크를 적절하게 위임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업무를 위임할 때, 당신은 다른 사람이 일을 마치게 할 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처리할 필요가 없다.




삶을 개선할 생각이라면, 하고 싶은 일을 계속하기 위해 요점을 두어야 한다.


한 가지 작업 중에 발생하는 일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이 이런 짓을 하게 두지 마라.


다른 것을 시작하기 전에 한 가지를 완료하십시오.




시간은 너무 쉽게 흘러간다.


그것은 특히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휴식을 취하고 쉴 시간이 적다는 것을 의미할 때 사실이다.


당신이 성취된 삶을 살고 싶다면 당신의 시간을 잘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위의 충고를 사용하고 인생을 즐기세요.